<-구글 서치콘솔->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추석선물세트추천 명절선물세트추천 추석선물세트 명절선물세트

시우와 일상

추석선물세트추천 명절선물세트추천 추석선물세트 명절선물세트

시우어게인 2023. 9. 20. 07:30
728x90
반응형

 

이제 다음주면 민족의 대명절 추석입니다!

긴 연휴로 모두들 기다리고계실텐데요.

멀리떨어져있어 자주보지못했던 가족들을 만날생각을하니 벌써 마음이 두근두근하네요.

 

하지만 큰 걱정거리가있죠.

오랜만의 만남에 선물이 빠질수는없는법!

선물을 준비하는 마음이 걱정스럽기도 고민스럽기도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명절선물세트를 고민하다 찾아본것을 공유해보겠습니다.

 

 

1. 각종 상품권및 현금

 절대 바뀌지않을 부동의 선물이죠. 바로 현금과 각종 상품권들입니다.

 저 또한 선물로 받으면 가장 기분이좋고 사용하기 편리한 선물입니다.

 사실 선물하는 입장에서도 현금 또는 상품권으로 드리면 선물하기가 아주 편하고 좋기때문에

 많은분들이 선호하는 선물입니다.

 

명절선물세트
출처 - 신세계백화점

 

2. 한우 및 각종고기 선물세트

 사실 명절선물하면 순위에서 절대 빠지지않는 고기입니다.

 선물하면서 가장 생색(?)내기좋은 선물세트입니다.

 저 블링블링한 마블링을보면 선물 받는사람도 격한 리액션을 감출수가없어 선물을 주는이도

 아주 기분이 좋은 그런 선물입니다.

 단점이있다면 역시 높은 가격대겠죠.

 가격대가 적은것은 수만원부터 비싼것은 몇십이 넘어가는선물세트도 존재하기때문에

 선물하는 입장에서는 사실 무엇을 골라야하나 고민이 많이 됩니다.

 그래도 선물세트를 사가면 가족들과 같이 구워먹어도되고 냉동하여 소분해먹어도되니 

 여러모로 쓸모가 많은 명절선물세트입니다.

 

출처 - 신세계백화점

 

3. 각종 과일선물세트

평상시에도 자주먹는 과일도 명절선물세트가되면 확 달라집니다.

배, 사과, 포도, 곶감등등 형형색색의 과일들이 아주 아름답게

수놓아져있는것을보면 선물세트를 사서 선물하는맛이납니다.

각종 백화점, 과일가게, 마트등에서도 아주 이쁘고 맛있는것들만 골라서 선물세트를만들고

아~주비싸게 판매하고있습니다.

더군다나 올해는 비가많이와서 가뜩이나 과일가격이 하늘높은줄모르고 치솟았는데

선물세트 가격을 보니 헉소리가 절로나오더라구요. 그래도 역시 빼놓을수없는 선물세트입니다.

 

명절선물추천
출처 - 정관장홈페이지

 

4. 홍삼 및 각종건강식품 선물세트

선물하는 연령대에따라 다르지만 30대(?) 이상부터는 크게 호불호가 갈릴것같지는 않습니다.

특히 건강을 늘 걱정하시는 어르신들에게는 건강식품선물세트또한 아주 좋은 선택지가 될것같습니다.

저희도 가끔 홍삼을 어른들에게 선물하고는하는데 선물받으신 모든분들이 아주 만족해하셨습니다.

물론 건강식품자체에 불신이 있으신분들도 있으실수있으니 선물하기전에 사전에 알아봐야하겠습니다.

 

출처 - 국순당홈페이지

5. 전통주 선물세트

사실 대한민국 사람들중 술 안좋아하시고 싫어하시는분이 몇분이나 될지모르겠습니다.

매일 먹는 소주나 맥주대신 저녁에 도란도란 모여앉아서 전통주 한잔 기울이며 색다른맛을 느껴보는것도 참좋을것같네요.

가격대 또한 다른선물세트들에비해 저렴한편이니 가격이 부담되시거나 적당한 선물을 찾으시는분들은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6. 커피 선물세트

커피,빵,케잌등이 요즘 뜨고있는 선물세트라고하더라구요.

매일매일 피곤에 절여져서 커피를 달고사는 한국인들에게는 커피가 아주 좋은 선택지가 될수도있을것같네요.

스타벅스, 투썸, 맥심, 탐앤탐스, 이디야커피 등등에서도 이런 추세에 발맞춰 각종 선물세트등이 나오는모습입니다.

가격대도 저렴한편이니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하면 아주 센스있는 선물세트가 될것같습니다.

 

추석선물세트
출처 - 성심당홈페이지

 

7. 디저트선물세트

디저트또한 요즘 많이찾는 추석선물세트라고합니다.

요즘 각종SNS에서도 아주 맛있는 디저트들이 많이 올라오고 하다보니 디저트또한 많이들 찾으시지않나싶네요.

전국의 각종 유명빵집에서도 추석을맞아 각종 추석선물세트를 판매하고있습니다.

저는 가끔 대전에가서 성심당디저트를 살펴봤는데요. 선물이 아니라 제가 먹고싶네요.

 

 

이제 저도 결정을해야하는데 고민이 많네요.ㅠ

사실 현금이나 상품권이 제일 편하고 좋긴하지만 왠지 또 성의가 없어보이는것도 사실이긴합니다.

오늘 제가 공유한 선물세트중에 종류별로 몇개를 골라서 선물을 해야겠네요.

이글을 보시는분들도 명절선물세트 고민하고 계신다면 제가 공유해드린 추석선물세트추천을 보시고 

센스있는 좋은선물 고르시는데 도움되시길바랍니다.

더불어 즐거운추석 보내시기바랍니다!^^

 

PS. 여기있는 글과 사진중 광고 없음.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