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와 맛집

충주호암동맛집 충주샤브샤브 호암동샤브샤브샵샵

시우어게인 2023. 9. 19. 07:29
728x90
반응형

 

외식을 할때가되면 고민거리가 아이가먹을수있는음식과

내가 먹고싶은음식이 달라서 항상고민이 많은데요.

아직은 어리기때문에 맵고 자극적인것은 못먹고 

저는 맵고 자극적이고 얼큰한걸찾기때문에 늘 고민이 많습니다.

오늘은 그런 고민을 날릴수있는 아주 좋은 샤브샤브집을 추천드리려고합니다.

바로 충주호암동에있는 샵샵이라는 샤브샤브집입니다.

이름도 귀엽고 센스있는 샤브샤브집샵샵. 한번 소개해보겠습니다

 

위치

충북 충주시 호암수청1로 53 지번 호암동991

 

 

위치는 충주 호암지 뒤편으로 풍경채아파트의 건너편 뒷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생식당입니다.

저는 저 근처를 처음가봤는데 주말이여서그런지 식당주차장은 꽉 차있었고

골목골목마다 차들이 이면주차가 되어있어 주차하기가 조금 곤란했습니다.

물론 골목을 돌아다니다보면 이면주차자리가 간간히있기는했지만 

방문시 참고하셔야할것같습니다.

 

 

샵샵이 무슨뜻인가했더니 진짜 ##이였더라구요. 

샤브샤브를 줄여서 샵샵이라고 한것같습니다. 

식당명은 한번보면 까먹지않게 센스있게 잘 지은것같습니다.

 

 

실내에 입장하니 여러가지 조화로 분위기있게 꾸며놓은것이 나름 특색있었습니다.

실내는 깔끔하게 요즘 트렌드에맞는 분위기로 잘 꾸며져있었고

한쪽은 바형테이블로 일자로앉아 식사를할수있었고 창가쪽은 4인테이블로 꾸며져있었습니다.

내부가 협소하여 조금 복닥복닥 앉아야하긴했으나 크게 불편할정도는 아니였습니다.

 

 

제가 반한것은 바로 이것!

인덕션이 두개!

이렇게 인덕션이 2개이고 얼큰한 육수와 간장육수를 따로 시킬수있습니다.

늘 얼큰한게 먹고싶은 저에게는 완전 최고의 식당이죠.

샤브샤브집가도 이렇게 인덕션이 두개인곳은 없었습니다.

 

 

런치와 디너가 따로 있었습니다.

2인을 시키면 맑은육수와 매콤육수를 각 한개씩 선택할수있었습니다.

그리고 A세트는 1,900원에 에이드도 먹을수있으니 좋은선택지인것같았습니다.

요즘 유행인 하이볼도 팔고있네요.

그리고 보리차물이나옵니다. 인테리어와 깔맞춤이네요.

저희는 야채+고기추가를하였습니다.

 

 

주문하고 조금있으니 냄비두개가 나옵니다. 

맑은물에 바닥에 기본 소스가 깔려져서나오네요.

얼른 재료들을 넣어보고싶게만듭니다.

 

 

김치와 양념치킨맛(?)소스, 땅콩소스, 간장소스가 나옵니다.

땅콩소스가 맛있더라구요.

그릇과 음식이담겨져나오는 식기들이 전부 제스타일이더라구요.

저런것걸 고르는것도 다 능력이겠죠.

저는 저런능력이 없습니다.ㅠ

 

 

1인분당 재료들이 담겨져있는 함이 3개가나옵니다.

그래서 저희는 3층짜리 2개랑 추가로시킨것까지 2층짜리 1개가나왔습니다.

채소랑 소고기가 정말 신선했습니다.

매일매일 준비하시나봐요.

아주 그뤠잇하네요.

 

 

맑은육수도 맛있었는데 역시 얼큰이 영롱하네요.

당연히 저는 영롱한 얼큰 샤브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국물이 생각보다 매콤했는데 안에서 끓인 재료들은 그렇게 맵진않았습니다.

근데 저는 매운걸 잘먹습니다.

매운걸 못드시는분들은 참고하셔야할듯합니다.

 

 

안에있는 재료들을 다 건져먹고 잽싸게 칼국수랑 어묵,새우,만두를 넣었습니다.

이때쯤되니 국물도 더 시원해지고 엄청 짜지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맛있게 칼국수와 어묵을 흡입할수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유부주머니도 같이 들어가는데 유부주머니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유부주머니가 저렇게 맛있는지 처음알았네요.

이제 마지막 리조또만 남았네요. 

 

 

안에있는 샤브샤브를 다 먹고 직원분께 얘기하면

우유를 적신 밥을 말아주십니다.

특이하더라구요. 샤브샤브에 리조또가 어울릴까 싶었는데

막상 먹어보니까 리조또도 샤브샤브에 잘 어울리는구나 싶었습니다.

근데 조금 짜더라구요. 이미 쫄아든 국물에 밥을 더 쫄이니까 조금 짠감이 없지않아있었습니다.

그래도 맛있으니 됐습니다.

 

저도먹고싶은거먹고 아이도 먹일수있고 1석2조의 호암동샵샵!

얼큰한 샤브샤브가 먹고싶을때 또 생각날것같습니다.

충주호암동 맛집을 찾고계시다면 특색있는 샤브샤브집 샵샵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